소금빵은 사랑이쥬♡♡♡♡ 소금빵 트러플먹물 소금빵 코코넛

먹튀검증

소금빵은 사랑이쥬♡♡♡♡ 소금빵 트러플먹물 소금빵 코코넛 페스츄리 소금빵 맛집이라더니 페스츄리도 맛있으면 반칙인데.. 솔티드 버터커피 아메리카노 얼그레이티 익선동 한옥마을 골목골

안냐세요 TV방송정보 생방송투데이 3180회, 22.11.29.2022년 11월 29일 육전/해물파전 오늘의 소개 맛집은요 전 ㅇ 빈대떡 전문점 입니다 전주 한옥마을의 가장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식

버터테라피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동문길 114 1층 버터테라피 전주 한옥마을과 객사 중간쯤 동문길에 위치한 버터테라피 빵집 겸 카페예요 여기는 소금빵으로 만든 샌드위치가 아주 맛있

추석연휴 기간동안 가족들과 남산한옥마을 다녀왔습니다. 매번 양쪽집 왔다갔다 하다보면 어디 갈 생각을 못했는데 이번엔 연휴 기간도 길고 부모님도 젊은 시절 자주 갔었는데 이후 못

한옥마을콩나물국밥삼산점 울산 남구 돋질로 451 매일 09:00-21:00 주차장O, ***-***-**** 추석 연휴 오빠네 친구들과 모임을 하고 난 다음날, 울 오빠의 숙취로(?) 콩나물 국밥 점심 당첨!

전주 한옥마을 한복대여 가격 여행 후기 전주 한옥마을 한복대여 가격 여행 후기 전주 한옥마을 한복대여 가격 여행 후기 일상애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36 일상애 당일여행으로

포스팅을 해볼게요! 이 날 하루는 너무 너무 유명한 전주 한옥 마을 에서 하루 진탕 놀아보기로 했습니다ㅋ 근데!! 한옥 마을을 즐기기 전에 주차 걱정되시죠? 저도 그랬습니다.. 9~10 년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곳은 북촌한옥마을 근처에 있는 삼청동맛집 브릭샌드삼청점 입니다 ! 모던한 외관과 1층의 벽돌컨셉 & 2층의 한옥컨셉이 매력적인 카페인데, 귀엽고 맛있는 베

북촌 한옥마을에 다녀왔어요. 얼마전까지는 한옥마을이나 경복궁에 한복 입고 다니는 사람들을 보면 ‘와 진짜 덥겠다~’ 생각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겨울이 온 듯 해요. 찬바람이 쌩쌩.

전북 김제에 갈 일이 있어서 올라올때 전주한옥마을을 들렀어요. 어마어마한 인파로 골목골목마다 사람들로 가득했지요. 서울 명동 이나 홍대쪽보다 더 하드만요. 전주는 요 한옥마을이 효

오늘은 조선시대의 전통 가옥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북촌한옥마을 주차장에 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인 만큼 주차 자리 찾는 게 여간 어려운 게

추석 당일 남산골 한옥 마을에 많은 이벤트가 열린다고 하여 방문하였다. 1호선 안양역이 가깝긴 하지만 남산골 한옥 마을이 충무로역에서 내려 조금만 올라가면 되기에 우리는 4호선 범

다들 자주 가는 최애 식당이 있으신가요? 저는 전주 한옥마을에 가면 꼭 들르는 식당이 있는데요 여기는 여행객들은 물론 전주 한옥마을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대표 메뉴는

익선동 한옥마을에 위치한 [간판없는 가게] 에 다녀왔어요. 간판없는가게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다길 36 1층 간판없는가게 아니 무슨 가게 이름이 간판 없는 가게야? 할 수 있는데,

더스토리 전라북도 남원시 큰들4길 33-8 전주 한옥마을 구경하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된 카페 사실 너무 더워서 보이자마자 바로 들어갔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메뉴판 음료도 많

전주 양반가 한옥마을 맛집 한정식 추천 나오기도 전에 기대감이 매우더 많이 높았다. 메뉴의 등장과 내부에 고소한 내음이 진동을 하였어요.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이야기하며 먹기 좋습니

전주 맛집 한옥마을 맛집 한정식 맛집전주 양반가 맛집 중에 이 곳은 완전 추천할 만한 곳이지요. 각각의 식재료가 곁들여졌을 때의 흑돼지 고기 맛을 보니 환상적인 케미를 일으킵니다.

오늘해입니다 . 서울 광화문 일대 핫플, 북촌 한옥마을? 가볼까 추석연휴때 북촌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어디를깔까하다 광화문쪽으로 결정! 서울 핫플은 크게 4개의 권역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비빔밥을 먹고 한옥마을 카페에 다녀왔어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구 사부작 걸어오니 분위기 좋은 카페가 딱! 비까지와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차경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아 입이 즐거웠던 전주 여행. 한옥마을에 갔다가 들렀던 떡갈비맛집 전동떡갈비도 기억에 남는다. 식당이며 간식거리가 많이 몰려있던 한옥마을 맛집 중 우리가 식사

깨볶능 신혼부부입니다. [한울밥상] 와이프와 함께 전주에 놀러왔습니다. 오랜만의 전주 여행으로 신이났습니다. 와이프가 급 한정식이 땡기다고 하여 한옥마을 주변을 보았더니 길건너에

한식 하나는 제대로 하는 전주한옥마을맛집 전동떡갈비에 갔다 왔어요. 전주 여행중 들렀던 식당중에 가장 제 입맛에 맞았던 곳이라고 생각했네요. 일단 밑반찬이 많이 나와서 여러가지를

안녕하세요! 딸부잣집 먹쑨이 왔어요. 오늘은 전주에 있는 한울밥상입니다. 전주 맛집 추천하는데 전주한옥마을이 빠질 수 없겠죠! 전주식대로 차려지는 풍성한 한상을 즐길 수 있는 16가

한정식의 대가전주 한옥마을 한정식 양반가 비릿하지 않으면서 고소한 여러 메뉴 맛이 느껴졌던 터라 술술 넘어가더라 바쁘신데도 다 친절 하셔서 정말 좋았답니다 여러 메뉴 정말 맛있고

아이들과 평화누리길 1코스를 걷던 중 발견한 한옥카페란 카페.^^ 마을 안에 이런 카페가 있을 거라곤 생각하지 못했는데 막상 찾아 들어와 보니 마을 속에 또다른 한옥 마을이 있을 줄

#동백하우스 #전주동백하우스 #모란갤러리 #전주한옥마을숙소 #전주한옥마을 #서학예술마을 동백하우스(=모란갤러리) 전북 전주시 완산구 동서학동 221-4 050440395199 “에어비엔비”와 “

자매갈비전골 별관 방문 ▪️한옥마을 도보 5분 ▪️본관/별관 사이 도보 3분거리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 주차는 한옥마을에 하셔

영업시간 오전 8시~오후 8시 위치 라한호텔 전주 근처 귀여운 스누피 카페 피너츠 커피 다녀왔다. 위치는 한옥마을쪽인데 홀은 없고 테이크 아웃으로 운영된다. 구조상 테이크 아웃 전문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파베초콜릿 맛집 “마닐마닐” manil manil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곳! 마닐마닐,마닐마닐 테라스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동성당길 82 마닐마닐, 마닐마닐

안녕하세요~고고고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좋은 한옥마을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유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동성당길 33-6 1층 위치는 한옥스파 주차장 앞에 있는 예쁜 카페에요^^ 계단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